이경희 이노베이션랩장.
2개다라고 언급한 바 있다.구자은 LS그룹 회장도 지난해에 이어 사내 신사업 발굴 행사인 ‘LS 퓨처데이 우수 성과 연구원 등 20여 명과 함께 전시장 참관에 나선다.
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도 2년 만에 다시 현장을 찾을 예정이다.김 부사장은 이달 1일 자로 ㈜한화 건설부문 해외사업본부장(부사장) 자리에 선임된 후 그룹 내 역할을 확대할지 주목받고 있다.친환경 소재 티켓 등으로 꾸며진 SK 전시관을 계열사 최고경영자(CEO)들과 함께 둘러볼 전망이다.
SK에선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최재원 SK온 수석부회장이 참석할 것으로 전망된다.● AI·로보틱스 미래 현장 찾는 총수들 크게보기 크게보기7일 재계에 따르면 SK·현대자동차·롯데·한화·HD현대·LS·두산 등 주요 그룹 총수와 경영진이 CES 2024에 참석해 신기술 트렌드를 살필 예정이다.
● 3·4세 경영자의 ‘데뷔전도 후끈 이번 CES에선 주요 그룹 3·4세 경영자가 대거 등판해 대외 네트워크에 시동을 거는 점도 주목된다.
의료 등 여러 가지를 둘러보겠다고 말했다.하나투어의 4분기 예상 매출액은 1150억원으로 지난해와 비교해 149%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113억원으로 흑자 전환했다.
1분기는 전분기 대비 30% 성장할 것으로 내다본다.이는 지난해 연간 패키지 예상 송객 수 218만명.
ⓒ News1 DB증권가에서는 1월을 시작으로 올해 하나투어와 모두투어의 경우 사상 최대 실적 흐름을 예상하고 있다.예상 영업이익은 626억원으로 사상 최대 실적인데 1월 회복 속도를 고려하면 이보다 더 상향될 것이라는 분석이다.